컨텐츠 바로가기

국민참여

  1. 국민참여
  2. 견학·방문
  3. 견학신청
  4. 신청안내

신청안내

견학신청 절차

  1. 날짜선택

    1. 날짜선택견학을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2. 신청정보입력

    2. 신청정보입력신청자의 이름, 이메일,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3. 신청완료

    3. 신청완료신청한 내용을 확인합니다.
  4. 담당자확인

    4. 담당자확인접수되신 분들께 청사출입을 위한 안내문 및 양식을 보내드립니다.

유의사항

  • 견학대상 : 초등학교 4학년 이상 학생 및 일반인 40명
  • 견학신청은 1인당 본인 포함 총 3명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견학신청은 사전 공지된 신청 일시부터 선착순 40명까지 온라인 접수 받고 있습니다. (전화로는 별도의 접수를 받지 않음)
  • 견학 신청 후 접수결과를 반드시 ‘견학신청조회’메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참석대상자로 선정되시면 이메일로 회신해 드리며, 이메일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최종 등록이 됩니다.
  • 방문시에는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학생증) 및 설문지 작성을 위한 필기구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뉴담당부서 : 정책홍보담당관실

전화 : 2100-789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