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인사운영팀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자격요건
○ 채용 직종 : 사무근로자(나)
○ 채용 인원 : 1명
○ 근무 개시(잠정) : 2019. 10월 중
○ 자격 요건
- 「외교부 및 그 소속기관 공무직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12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제12조(채용결격 사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근로자로 채용할 수 없다. |
- 신원조사 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인 대한민국 국민(단,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한글, 엑셀 등 사무용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 우대사항
ㆍ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에 따른 장애인(증명서 첨부시)
2. 근무조건
○ 근로형태 : 기간제(휴직 대체인력)
* 공무직 휴직에 따른 대체인력으로, 휴직기간에 따라 연장가능
○ 계약기간 : 2019.10월중~ 2021.1.31.(예정)
* 위 기간내에서 출산휴가(90일) 및 육아휴직 기간(1년 예정)에 따라 각각 계약
○ 월 기본급 : 월 1,745,150원
* 기타사항은 외교부 규정에 따라 적용
○ 근무지 : 외교부(서울시 종로구)
○ 근무시간 : 09:00~18:00(주5일, 40시간 근무)
3. 담당 업무
○ 부서 행정업무 지원
4. 서류 접수
○ 접수처 : recommendation@mofa.go.kr로 이메일로 제출
- 마감 : 2019.10.16.(수), 18:00 까지
- 파일명은 “인사운영팀(응시자 성명)”으로 표기
○ 제출 서류(붙임양식 사용)
- 채용지원서 1부
※ 이메일 주소 및 휴대전화 번호 반드시 기재(절차 등 필요사항은 기재 이메일로 공지함)
- 자기소개서 1부
※ 간접적으로 출신지역, 학교명, 가족관계 등이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 해당사항 기재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장애인 등록증 등 입증서류
-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 경력 증빙 서류(해당자에 한함)
5. 선발 절차
○ 1차 서류전형(10.17.(목)), 2차 면접(10.18.(금))
※ 각 시험단계별 합격자 및 면접 상세 일정은 개별 통보(메일 또는 유선) 예정
○ 면접 심사 통과자는 신원조회 후 최종 채용 결정
6. 유의사항
○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시행에 따라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에 특정 인적사항(출신지역, 가족관계, 학력, 신체적 조건 등) 기재 시 채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채용절차 완료후 파기됩니다.
○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통지 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서류상 기재 착오·누락,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 합격 통지 후에도 신원조회, 신체검사결과 등에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사항은 사항은 인사운영팀 (02)2100-7136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 접수 이메일은 외부에서 수신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붙임 : 1. 채용지원서. 2. 자기소개서. 3.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