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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교부

채용정보

주첸나이총영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공고

부서명
주첸나이총영사관
작성일
2019-05-21
조회수
4346

주첸나이 대한민국 총영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을 채용하고자 하니, 동 채용에 관심있는 분들은 2019.5.27(월)까지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 전문직 행정직원 1명


2. 응모 자격(아래 요건중 하나)
o 관련 분야에 석사 이상 학위를 소지하신 분
o 학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관련 분야에 근무 경력이 있는 분


3. 담당업무
o 인도 정무/경제/통상 등 관련 자료 수집 및 보고서 작성
o 공공외교 업무
o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행정업무 등


4. 근무조건
o 보 수 :
- 기본급 : 상한액 범위내 협의
- 주거보조비 : 월 $1,000
- 특수지수당 : 월 $450
 ※ 기본급은 채용후보자 확정 후 경력 등을 고려, 협의 후 결정
o 연간 상여금 : 기본급의 100%(연 1회)
o 항공료 지원(한국에서 근무지간 또는 제3국에서 근무지간 순로 해당)
- 부임항공료 및 귀임항공료(1년 이상 근무시) 지원
o 근무기간 : 정규직 채용(최초 3개월은 수습기간)
o 근무개시일 : 2019. 7월 1일(최종합격 후 구체 협의)
o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규정 및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5. 제출 서류 ※ 서류는 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채용 확정시 원본 제출
o 이력서(첨부 양식)
o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유관분야 경력증명서(해당자) 각 1부
o 공인 어학성적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각 1부
 
6. 선발 절차
o 1차 : 서류심사
o 2차 : 화상 또는 전화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필요시 보고서 작성 테스트가 부여될 수 있음.


7. 서류 제출처
o 공관 대표 이메일 : chennai@mofa.go.kr 로 제출
 - 이메일 제목은 ‘전문직 행정직원 응모(성명)’로 표기 바랍니다.
o 제출기한 : 2019.5.27.(월)


8. 유의사항
o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o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회 결과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o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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