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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베네수엘라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 : 2018-11-08 14:14:29
  • 조회수 : 1692
  • 부서명 : 주베네수엘라대한민국대사관
첨부파일 181105 이력서_양식(주베네수엘라대사관).hwp 첨부파일 미리보기
주베네수엘라대한민국대사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분께서는 2018.11.30(금)까지 신청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일반직 행정직원 1명

2. 자격요건
ㅇ 대한민국 국적자로 재외공관 근무(신원조사, 신체검사 등)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스페인어 구사가 가능하며 원활한 업무수행이 가능한 자
※ 스페인어 능통자 또는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 컴퓨터 및 전산 활용(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능력 우수자 우대

3. 담당업무
ㅇ 공관 행정 지원 업무 등 공관에서 정하는 업무분장에 따른 업무
ㅇ 기타 공관 활동 지원 등

4. 채용 조건
ㅇ 근무 개시일 : 2018년 1월 첫째 주
※ 계약 후 3개월은 수습 기간(유급)
ㅇ 보수
- 기본급 : 월 1,950미불
- 주거보조비 : 월 1,200미불
- 특수지수당 : 월 450미불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 재외공관 행정직원 또는 외교부 근무 경력이 있는 경우 보수 책정 시 이전 경력을 고려한 기본급 증액 가능

5. 제출 서류
ㅇ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별첨 서식)
ㅇ 기타(해당자에 한함)
- 공인어학능력증명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 자격증 사본 또는 자신의 소개에 필요한 자료 등
※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지침에 따라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등에 사진, 학교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조건, 성별 등 인적사항 기재금지

6.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 심사
ㅇ 2차 : 면접 및 현지어 구사 능력 평가

7. 제출 방법
ㅇ 제출시한 : 2018.11.30.(금) (서울시간 기준)
ㅇ 대사관 이메일로 송부(이메일 주소 : venezuela@mofa.go.kr)
※ 서류 제출시 제목은 "주베네수엘라대사관 행정직원 지원(홍길동)"으로 표시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끝.

메뉴담당부서 : 인사기획관/ 재외공관담당관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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