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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교부

채용정보

[기한연장 ]주알제리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통번역) 채용공고

부서명
주알제리대한민국대사관
작성일
2018-04-02
조회수
5444
주알제리대한민국대사관에서는 통번역업무를 담당할 전문직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유럽과 아랍문화가 공존하는 마그레브의 중심국가 알제리에서 근무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공고문을 참고하여 2018.4.7(토)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전문직 행정직원 1명

2. 담당업무 : 통ㆍ번역, 주재국 정세보고, 연구조사 및 기타 대사관 업무

3. 자격요건(아래요건 중 1이상의 조건에 해당하는 자)
ㅇ 필수요건 : 한국 국적자로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아래 요건 중 최소 1개 이상 해당하는 자
- 프랑스어(프랑스 관련)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 프랑스어(프랑스 관련) 학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관련 분야의 전문적 연구 또는 근무경력이 있는 자
- 프랑스어 구사가 가능하고 재외공관에서 전문직행정직원에 상당하는 직위로 1년 이상 근무하고, 업무성과가 탁월한 자
- 프랑스어 어학 우수자
※ 면접 시 프랑스어 구사가 원활한 후보자에 한해 선발 예정

4. 보수조건
ㅇ 월급여 : $4,000
- 월급여는 기본급, 특수지수당, 주거보조비를 포함한 금액임
- 기본급 : $2,300
* 타재외공관 및 외교부 산하 기관 해외 근무자의 경우 경력인정에 따른 기본급 조정 가능
* 1년 근무 후 근무평가 규정 및 예산 한도에 따라 인상 가능
- 주거보조비(단신부임 기준 $1.000)
- 특수지수당($700)
ㅇ 상여금 : 기본급 기준 연 100%
ㅇ 고용형태 : 3개월 재직 후 전환심사를 통해 무기계약직으로 전환 가능
ㅇ 기타 : 초과근무수당 등은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5. 근무 개시일 : 2018년 4월 29일 예상

6.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붙임 이력서양식 사용)
ㅇ 국문/프랑스어 자기소개서 각1부(총 2부)
- 국문은 분량 제한은 없으며 본인의 경력(또는 연구분야)과 지원동기를 포함. 외국어 자기소개서는 A4 12폰트 1장 분량
ㅇ 최종학력(졸업/성적) 증명서 사본 1부
ㅇ 기타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7.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ㅇ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개별통보 및 온라인 화상 면접 실시
ㅇ 서류심사 통과 및 최종합격 등은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4월10일 또는 11일 면접 예정

8. 서류접수처(4.7, 토요일 기한)
ㅇ e-mail : koemal@mofa.go.kr
- 메일 제목은 반드시 ‘행정직원 채용 응시(응시자 성명)’으로 표기
- 서류는 스캔하여 첨부가능하며 채용확정시 원본제출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최종합격 후라도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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