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 담당업무 | 연락처 | 팩스 |
---|---|---|---|
(영사콜센터) |
ㅇ 업무 총괄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센터 인사 및 운영관리 ㅇ 상담관 교육 및 평가 관리 ㅇ 대내외 요구자료(국회, 언론, 감사, 직제 등) ㅇ 서무(국정과제, 자체평가 등)(1) ㅇ정보화 사업(STT 도입 등)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정보화 서무 ㅇ 정보시스템 운영(유지보수, 재택상담시스템 등) 및 보안) ㅇ 예산(편성, 결산, 집행(1)) ㅇ 홍보(견학, 행사, 홍보물 등)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예산(집행)(2) ㅇ 서무(2) ㅇ 시설·비품관리 ㅇ 행사 지원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상담실 복무 관리 및 근무 일정 운영 ㅇ 상담관 평가 취합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채용, 급여, 복지, 노무 ㅇ 행정지원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사건사고 모니터링 ㅇ 상담시스템 관리(IVR, KMS 개선 등) ㅇ 정보시스템 운영(유지보수, 재택상담, 자료전송시스템 등)(2) ㅇ 국가별 맞춤형 안전정보 SMS(2)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상담업무 매뉴얼 관리(해외위난, 사건·사고) ㅇ 교육 및 평가 ㅇ 국가별 맞춤형 안전정보 SMS(1)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상담업무 매뉴얼 관리(영사업무 일반 등) ㅇ 교육 및 평가 ㅇ 민원(국민신문고, 정보공개청구)(2)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모니터링 및 CS 관리 ㅇ CS 교육 및 평가 ㅇ 민원(국민신문고, 정보공개청구)(1) |
02-735-0433 |
|
(영사콜센터) |
ㅇ 상담 현황 상시 모니터링 ㅇ 질의 답변 및 코칭 ㅇ 불만 민원 처리 ㅇ 상담관 관리 및 평가 ㅇ 주말/공휴일/야간 국가별 맞춤형 안전정보 SMS 등 긴급 업무 처리 |
02-2040-1338/1354/1355/1356 |
02-577-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