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첸나이총영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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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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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첸나이대한민국총영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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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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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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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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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72
주첸나이 대한민국 총영사관은 아래와 같이 일반직 행정직원을 채용하고자 하니, 동 채용에 관심있는 분들은 2018.4.15(일)까지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 일반직 행정직원 1명
2. 지원 자격
o 주재국 체류 및 재외공관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o 영어로 원활한 업무수행이 가능한 분
3. 담당업무
o 영사업무 보조(민원, 동포, 사건사고 업무)
o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행정업무
4. 근무조건
o 보 수 :
- 기본급 : 월 $1,750
- 주거보조비 : 월 $1,000
- 특수지수당 : 월 $450
o 연간 상여금 : 기본급의 100%(연 1회)
o 항공료 지원(한국에서 근무지간 또는 제3국에서 근무지간 순로 해당)
- 부임항공료 및 귀임항공료(1년 이상 근무시) 지원
o 근무기간 : 1년 단위 계약(단, 3개월 유급 수습기간 후 정규직 전환심사 예정)
o 근무개시일 : 2018.5월 초
o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규정 및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5. 제출 서류 ※ 서류는 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채용 확정시 원본 제출
o 이력서(첨부 양식)
o 유관분야 경력증명서(해당자) 각 1부
o 공인 어학성적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각 1부
6. 선발 절차
o 1차 : 서류심사
o 2차 : 화상 또는 전화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7. 서류 제출처
o 공관 대표 이메일 : chennai@mofa.go.kr 로 제출
- 이메일 제목은 ‘일반직 행정직원 지원(성명)’로 표기 바랍니다.
o 제출기한 : 2018.4.15(일)
8. 유의사항
o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o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회 결과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o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