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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세네갈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 : 2019-01-09 11:04:27
  • 조회수 : 1486
  • 부서명 : 주세네갈대사관
첨부파일 주세네갈(대) 전문직행정직원 채용 평가 과제(총 2개).pdf 첨부파일 미리보기
첨부파일 첨부_자기소개서 양식.hwp 첨부파일 미리보기
첨부파일 첨부_채용지원서 양식.hwp 첨부파일 미리보기

 주세네갈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아   래 -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전문직 행정직원 1명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ㅇ 근무 개시일 : 2019년 2월 중 (최종 합격 후 협의)


2. 지원 자격
  ㅇ 대한민국 국적 보유자
  ㅇ 채용 관련분야(국제정치·경제, 개발협력, 불어 통번역 등) 석사학위 소지자 또는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분야 경력 보유자
  ㅇ 불어 통·번역이 가능한 자
  ㅇ 재외공관(해외)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신원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공무 수행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책임감이 강한 자
  ㅇ 성실한 자세와 긍정적 사고를 가진 자


3. 담당 업무 

  ㅇ 주재국 및 겸임국 정세 분석(정치·사회, 경제·통상, 개발협력 등)
  ㅇ 공관 업무수행을 위한 연구·조사 및 불어 통?번역 지원
  ㅇ 외교공한, 대사관 소식지(한·불) 등 작성?
  ㅇ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업무 수행


4. 근무 조건 

  ㅇ 기본급 : 월 2,650미불
  ㅇ 특수지 수당 : 월 700미불
  ㅇ 주거 보조비 : 월 1,000미불
  ㅇ 상여금 : 기본급의 100% (연 1회)
  ㅇ 기타 귀부임 항공료, 실의료비, 전지의료검진, 성과급 등 지원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적용)


5.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심사 (이력서 및 불어 과제 2개)
  ㅇ 2차 : 어학(불어)테스트 및 면접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및 면접방식 통보
    ※ 면접은 대면 또는 화상면접 실시 예정이며, 1.22(화) 또는 1.23(수) 시행 예정


6. 제출 서류 

 ㅇ 채용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첨부 양식으로 작성)
    ※ 가족관계·출신지역·신체조건이 간접적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하여 작성
 ㅇ 평가 과제 2개 (첨부에 따라 작성, 미제출시 감점) 

 ㅇ 해당자의 경우, 학력증명서(졸업/성적), 유관분야 경력증명서,

      어학성적증명서(유효기한 내) 및 기타 자격증명서 각 1부
    ※ 관련 서류는 사본은 스캔 후 이메일로 제출하고, 원본은 최종합격자에 한해 부임시 제출

    ※ 추후 원본과 대조하여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지원 방법 및 유의사항
  ㅇ 제출 기한 : 2019.1.23(수) 24:00 (세네갈 현지시간)
  ㅇ 이메일 : senegal@mofa.go.kr
   ※ 메일 제목은 ‘주세네갈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응시(성명)’으로 표기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공무원 임용규정상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합격이 확정된 이후라도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끝.

메뉴담당부서 : 인사기획관/ 재외공관담당관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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