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뉴스·공지

  1. 뉴스·공지
  2. 채용정보

채용정보

국문대표홈페이지 > 뉴스·소식 > 채용정보 상세보기

[기한 연장] 주나이지리아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 : 2018-03-13 10:05:52
  • 조회수 : 2033
  • 부서명 : 주나이지리아대한민국대사관
주나이지리아대사관은 다음과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코자 하오니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ㅇ 직종 : 행정업무 보조
ㅇ 인원 : 1명
ㅇ 근무 시작일 : 2018.4월 예정

2. 채용 조건
ㅇ 기본급 : 1,850미불/월
ㅇ 특수지수당 : 1,000미불/월
ㅇ 숙소 : 공관내 행정직원 숙소 제공
ㅇ 상여금 : 기본급의 100%(연 1회)
ㅇ 항공료 : 부임항공료 및 귀임항공료(1년 이상 근무시 지원)
ㅇ 근무기간 : 근무평가에 의한 1년 단위 계약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3. 지원 자격
ㅇ 영어 능통자 우대
ㅇ 컴퓨터 사용 능통자 우대(프로그램,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4. 제출 서류
ㅇ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국문, 영문) 각 1부
ㅇ 어학능력 기타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사본 1부

5. 전형 방법
ㅇ 서류 심사 후 면접
ㅇ 면접은 직접 면접, 화상 및 전화 면접 모두 가능

6. 서류 제출처
ㅇ 이메일 : emb-ng@mofa.go.kr
ㅇ 접수 시한 : 2018.3.19(월) 끝.

메뉴담당부서 : 인사기획관/ 재외공관담당관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