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eg(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1. 어린이·청소년
  2. RSS
  3. ENGLISH

외교부

공지사항

국민외교타운 인지도 조사 및 퀴즈 이벤트

부서명
정책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20-05-22
조회수
25067
국민외교타운 출범

[이벤트 참여 - 클릭]



​국민외교타운 인지도 조사 및 퀴즈 이벤트



외교부는 국립외교원·외교사료관·외교타운 간 유기적 연결을 통해 국민과 함께 소통하며 세계와 교류할 수 있는 종합적 외교커뮤니티로, 미래 한국외교의 Landmark가 될 국민외교타운 출범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국립외교원의 대외교육 기능을 확대 구현하는 '국민 외교아카데미'를 외교타운 內 핵심 역량으로 육성하고,

 
▶ 국립외교원의 교육 분야 핵심역량 가운데 국민과 관련된 기능을 강화한 국민 외교 플랫폼 개방을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외교역량 구축 및 국민의 외교적 소양을 제고하는 데 기여하며,

▶ 동아시아외교전문과정(EADP : East Asian Diplomacy Program), 한국 외교과정(KDP : Korean Diplomacy Program) 운영을 통해 친한 네트워크 강화 및 우리 외교정책에 대한 국내외적 지지 기반 확대하여 동아시아의 외교 허브를 구축하는 주축으로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동 조사는 금년 10월 출범 예정인 국민외교타운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는 동시에, 이에 대한 국민의 제안을 듣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국민외교타운이 국민에게 다가가는 외교 실현의 중요한 장이 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활발한 의견 개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메뉴담당부서
각 과(팀)